간 닭고기로 만드는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feat. 단백질 빵빵 터지는 다이어트식, 아이반찬으로 딱!!)

2021. 2. 19. 10:00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한주가 이렇게 또 흘러가네요. 오늘은 닭고기와 두부, 그리고 계란으로 단백질 빵빵 터지게 만든 동그랑땡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만들기]

간 닭고기 300g, 두부 200g, 계란 1개, 부추 한 줌, 당근 1/2, 간장 1스푼, 생강가루 1스푼, 마늘 5쪽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 반죽준비

1. 채소는 다 잘게 다져 주시고, 두부는 면포로 물기를 한번 짜주세요. 모든 재료를 양푼에 넣고 쭈물럭 쭈물럭 치대고 섞어주시면 반은 완성입니다.

2. 이제 구워 볼까요? 귀차니즘 3기에 빠진 저는 손으로 예쁘게 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아이스크림 스쿠퍼로 팍팍!!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 부치기 1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 부치기 2

3. 완성이오!! 크으.. 이리도 쉬울수가 ㅋㅋㅋㅋ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완성~!!
닭고기 두부 야채 동그랑땡 맛있게 쫩쫩

단백질이 빵빵 터지는 기특한 음식이네요. 얼마 전에 제 티친님 중 한 분이신 매드아이님께서 제가 딱 좋아할 만한 유투버라며 맛불리를 소개해 주셨어요. 어머머, 신세계 더만요, 진짜로 제가 딱 좋아하는 영역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매드아이님~~). 운동 하나 안 하고 탄수화물만 절제한 음식을 먹으며 70킬로인가 시작을 해서 50킬로? 아니면 그보다 적은 몸무게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대요. 맞아요, 다이어트는 음식이 7할 이상을 차지합니다.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탄수화물을 포함한 가공식품을 많이 먹으면 살은 안 빠지고 그냥 근~강한 돼지가 되는 거래요 (예전에 저 PT 해주시던 트레이너분이 제가 식단대로 안먹었다며 정색하면서 저한테 하신 말씀 이랍니다 ㅋㅋ 그때 47킬로였는데 ㅠㅠ 나 많이 서운했었다 트레이너야 ㅋㅋㅋ)

 

여러분, 우리도 할 수 있어요!! 먹는것이 7할, 기억합시다~~ 그럼 근~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총총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