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3) 어머니날, 시어머니랑 시할머니께 받은 선물 (feat.사랑받는 며느리)

2020. 5. 10. 20:31성실엄마 일상/성실엄마 이야기

반응형

 

5/10기준 싱가포르 코로나 확진자 (출처:Singapore MOH)

 

서킷브레이커 발동 35일차,

록다운 끝나는 6/1일까지 23일 남았어요.

옴뫄, 왜 숫자가 더 늘어난 거야???????

 

이러지 마 제발 ㅠㅠ

 

그나저나..

여러분 오늘이 무슨 날이게요~?

 

오늘은 호주, 영국, 미국의 기념일 중 하나인

 

어머니날, Mother's Day입니다.

출처 : 네이버 사전, 어머니날

 

며칠 전엔 한국식 어버이날을,

오늘은 호주식으로 어머니날을 기념했어요.

이것도 국제결혼의 묘미라 할 수 있겠죠?

 

저희는 어제 호주로 꽃배달 서비스와

치과 이용권을 준비해서

시어머님과 시할머님께 써프라이즈를 준비했어요^^

(결과적으로 대성공~!!)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딸내미와 아빠의

격렬한 포옹 세례 함께

Happy mother's Day~!!

라는 함성(?)으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드럽게 무드 없는 저는

어.. 그래.. 고마워하고 끝 ㅡㅡ;;;

(진짜 제가 생각해도 김새네요 증말)

 

이어서 이어지는 시댁 어른들의 깜짝 선물.

어머머머머, 저는 이런 이벤트가 느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어머니날 받은 선물 

 

신랑도 질세라 오늘은 제가 하고 싶은 거

먹고 싶은 거 다 하잡니다.

 

정신이 있는 거니 증말?

 

서킷브레이커라고..

내가 먹고 싶은 건 배달음식이 아니란 말이다!!

 

그리고 그대,

그 흔하디흔한 축하카드 한 장이 없어?

남편아, 넌 오늘 센스 넘치는 그대 엄마가 널 살린 줄 알아라 ㅡㅡ

 

비도 억수같이 내리는 날이네요..

 

먹고 싶은 거 하고 싶은 거는 23일 후에

찬찬히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풀이를 제대로 할 만한 껀수를 찾아야 해)

 

보통 어머니날에는 아이들이 아침에

부모님의 침실로 음식을 쟁반에 고이 담아

아침밥을 가져온대요.

 

쑥쑥 크거라 딸램아,

내 그게 무슨 맛인지 심히 궁금하구나 ㅋㅋ

(이제 만 4세니까 적어도.. 한.. 4년 정돈 더 기다려야겠죠?)


아이를 낳아서 키워보니

부모님의 희생과 사랑이 얼마나 큰 줄

하루하루 깨닫습니다.

 

친정 부모님으로도 모자라

사랑스런 남편과 아이와 시부모님 사랑까지

넘치게 받는 저를 스스로 행운아라 칭하고 싶네요.

 

오늘도 제게 가족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랑할 사람이 있고,

절 아껴주는 이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코로나 따위는 감히 어머니의 사랑에는

쨉도 안되겠죠?

 

세상 모든 어머니들,

존경합니다 ♡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