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은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 (연회원권 덕에 주말에 공짜로 체험놀이 한 썰)

2021. 3. 11. 10:00성실엄마 일상/싱가포르 이것저것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 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하지만 저는 주말에 다녀온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를 소개하려고 해요. 혹시 지난번에 싱가포르는 FOM (Friend of Museums) 연회원권을 사면 1년 동안 싱가포르 내의 9개 박물관을 공짜로 누릴 수 있다고 포스팅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마침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에서 가방 만들기랑 책꽂이 만들기 체험학습을 진행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아서 주말을 이용해 딸내미랑 남편을 앞세워 가게 되었어요. 물론, 저희는 연회원권이 있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공짜로!!! 누릴 수 있었던 거죠~~~

 

싱가포르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 체험학습 - 책갈피 만들기
싱가포르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 체험학습 - 책갈피 만들기 (좌) 성실댁 (우) 딸내미
싱가포르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 체험학습 - 코끼리 에코백 만들기
싱가포르 인디언 헤리티지 센터 체험학습 - 코끼리 에코백 만들기

크으~ 미술학원 보내는 보람이 난다 딸내미야~~~!! 비록 아크릴 물감을 찍어서 만드는 거라 세상 쉬운 것이긴 하지만 엄마에겐 그대가 미켈란젤로이고, 고흐이고,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일세♡ 괜찮아 괜찮아, 엄마가 고슴도치 말기인 거 이제 세상 사람들이 다 안단다 ㅋㅋㅋ

 

물감이 마를 동안 내부도 구경하고요~ 뭐 바뀐 것은 없지만 그래도 아이들에겐 매번 다른가 봐요. 이렇게 가방도 얻고 (별 활용도가 없을 것 같은 게 큰 문제이지만, 장식용으로 걸어두죠 뭐..) 책갈피도 얻고, 주말에 알찬 가족 데이트도 했어요. 3주일간 비가 안 와서 엄청 더웠는데 이 날 장대비가 와서 너무 시원했던 기억도 나고요.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 전 이만 물러갈게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