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2021. 8. 24. 01:05집밥 아이디어/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베이컨 - 계란 - 식빵으로 끼니처럼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시작할게요~~

 

[베이컨 에그마요 샌드위치 - 3개 분량]

베이컨 3장, 식빵 6장, 에그 마요 (삶은 계란 으깬 거 + 마요네즈 + 설탕), 양상추, 바비큐 소스

 


** 저는 딸내미 유치원 끝나면 주려고 며칠 전에 에그 마요를 잔뜩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 남은 걸로 사용했습니다. 에그 마요는 다른 거 없고요, 삶은 계란 으깬 거 + 마요네즈 + 설탕 넣고 버무린 거예요~

 

1. 식빵 6장 토스터에 넣고 토스트 하는 동안 베이컨 구워주세요.

2. 식빵 - 에그 마요 듬뿍 - 구운 베이컨 - 양상추 - 바비큐 소스 (혹은 좋아하시는 아무 소스) - 식빵 순으로 해주세요.


식빵 토스트 하는 동안 베이컨 구워주세요~
토스트한 식빵위에 에그마요 올리고요
그 위에 구운 베이컨
그 위에 양상추, 그리고 식빵으로 마무리~

 

저는 이 시간이 진짜 좋다니깐요,

시식 타임~~♥♡♥

베이컨 is 뭔들 이네요~~

 

베이컨 에그마요 샌드위치
베이컨 에그마요 샌드위치

뭔가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맛이 없기 힘든 조합 아닙니까요?

여기에 토마토까지 얹으면 

그것이 바로 BLT 샌드위치죠~!

 

한 건 해냈어!!

배 부르고 간단하면 제일이니깐 ♡

 

이제 슬슬 글을 마무리 지을게요~ 오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