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해외에서 즐기는 불닭볶음면

2021. 10. 26. 09:37집밥 아이디어/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불닭볶음면 후기를 좀 써볼까 해요~ 혹시 지난번 늦은 밤 성실아빠가 한국식품점에서 라면 및 주전부리 털어다 준 이야기 기억하시나요? 

 

극강의 매운맛, 삼발 피쉬를 먹어 보았습니다.

 

극강의 매운맛, 삼발 피쉬를 먹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여러분 매운 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이 낳기 전에는 매운걸 곧잘 먹었는데, 임신하니 매운 것이 태아한테 별로 안 좋다고 해서 안 먹고, 모유 수유하는 1년간

molylana2204.tistory.com

 

이게 벌써 6달이 훨씬 지났는데도 도저히 불닭볶음면은 눈길도 가지 않더라고요.

 

누굴 줄까? 근데 누구한테??

 

이랬는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까짓 거 한번 먹어나 보자. 

지난번 먹었던 불닭 떡볶이도

수출용이라 별로 안매웠잖아?

 

 수출용 불닭 볶음면

음??? 불닭볶음면 영어 이름이 Hot Chicken flavor Ramen??? 
양 볼에 태극무늬 찍은 저 닭은 왠지 모르게 귀욤미 난다 ㅋㅋㅋ

내용물은 면, 불닭소스 그리고 후레이크가 전부에요.

그럼 일단 물 끓여보세~~

수출용 불닭볶음면 조리하기


역시.. 라면의 최대 장점은 조리가 초간편하다는 점이지요~~ 확실히 국물이 없으니 양이 현저히 적어 보이기는 하네요. 귀차니즘의 정점을 찍고 있는 요즘, 플레이팅이고 나발이고 그냥 냄비째 먹습니다.

 

수출용 불닭볶음면 - 굉장히 부실해 보이는건 기분탓일거야 ㅠㅠ

 


성실댁 자체 품평회 들어갑니다~~

1. 모든 라면이 그러하듯 조리시간이 빠르다.

2. 수출용이라고 얕볼 상대가 절대 아니다 ㅠㅠ 잇몸까지 날려버릴 듯한 극강의 매운맛 ㅠ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시종일관 맵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네요. 본인도 이렇게 매운 건지 모르고 산 것일 텐데, 왠지 모르게 성실아빠가 원망스러울 정도의 극한 매운맛 ㅠㅠ 

 

맞아요, 저는 맵찔이예요 ^^;;;;;

호기롭게 하나 끓여먹고 바로 백기를 들었...ㅋ

 

나머지는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매운 음식 엄청 좋아라 하는 인도인 친구한테 선물로(?) 주었지요~~ 여기서는 한국음식이 정말 인기가 많거든요. 맛있다면서 난리가 났더랬어요. 역시... 매운 것 좋아하는 사람에게 불닭볶음면은 사랑이 될 수도 있는 거구나.. 싶었네요^^

 

그럼 저는 이만 인사하고 물러갈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