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9년차 성실엄마의 조촐한 결혼기념식 (Singapore Asian Civilization Museum 옆 Empress 딤섬 레스토랑)

2021. 11. 8. 01:05성실엄마 일상/성실엄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지난주에 결혼기념일이었어요~ 하필 기념일이 평일이었는데, 남편이 하루 연차를 내서 (딸내미 없이) 모닝 데이트를 즐겼더랬죠~ 

 

진짜 이게 얼마만에 애 없이

단 둘이만 데이트 하는 것이냐 ㅠㅠ

(딸아, 나는 그대를 사랑하지만 나만의 시간도 필요하구나.)

 

성실아빠는 제가 참 좋아한다는 딤섬집을 예약했고, 저는 나름 예쁘게 치장도 해보고 남편이랑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상호 : Empress

주소 : 1 Empress Pl, #01-03 Asian Civilisations Museum, Singapore 179555

전화번호 : +65 6776 0777

 

음식 나오기 전에 셀카도 해보고요~

 

여보 요즘은 백세 시대라는데,

우리 100년 해로합시다.

(그럼 나이가 130도 넘어야 한다는 얘긴데..)

저희는 중식 3코스 요리와 사이드로 딤섬과 스프링롤, 그리고 보이차를 더 시켰어요. 맞아요, 저는 먹성을 갖춘 여성이라 조금 더 먹어줘야 한다는 ㅋㅋㅋㅋㅋ

 

모양이 정말 예쁘죠? 눈과 입이 즐거웠던 점심시간이었네요. 실컷 먹고 배불러서 소화도 시킬 겸 싱가포르 강가도 거닐어 보고요~ 그래그래, 이런 소소한 행복이 제일인 게야~~ 하면서 말이에요 ㅋㅋ

 

작년에는 저희가 결혼식 어떻게 했는지 포스팅했었는데, 내년엔 성실엄마가 성실아빠를 만난 이야기 같은 거 풀어볼까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한국-호주 국제결혼, 청와대 사랑채 결혼 이야기 (feat. 작은 결혼식 및 성실댁사진 대방출)

 

한국-호주 국제결혼 8년차, 청와대 사랑채 결혼이야기 (feat. 작은결혼식 및 성실댁사진 대방출)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주말에 결혼기념일이 끼어서 이것저것 나름대로 기념도 하고 그랬어요. 옛날 사진을 꺼내보는데.. 옴뫄나 세월이 이렇게나 흘렀는데도 어제 일같이 생

molylana2204.tistory.com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