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HSK 4급 온라인 강좌 후기 (feat. 경기도평생학습포털 GSEEK)

2022. 2. 15. 01:03성실엄마 일상/성실엄마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얼마 전 제가 포스팅했던 무료 온라인 코스 기억나시나요?

무료로 HSK, 토익, IELTS, JLPT, 각종 자격증 인강 들으실 분?

무료로 HSK, 토익, IELTS, JLPT, 각종 자격증 인강 들으실 분?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각종 자격증 대비 인강을 들을 수 있는 핵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도 많이 봤어요. ** 어학원 100% 환급반 어쩌고 하는거요. 그런 걸 알려드리려는

molylana2204.tistory.com


제가 해보지도 않고 소개만하면 뭔가 신뢰감이 떨어지는 듯한 늬낌이라 제가 몸소(?) 인강을 들어 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HSK 4급 이지요~~~

왜 하필 중국어인고 하니,

성실댁은 사실 중국어를 좀 할 수 있지만, 쓸 일이 없다 보니 점점 잊어버리게 되고, (더 정확히 말하면, 아직 뭔 말인지 알아는 들으나, 내가 반벙어리가 된다는 사실.. 이제는 딸상전이 나한테 중국어를 가르친다는 사실 ㅠㅠ) 10여 년 전 구식 HSK만 봤던지라 요즘은 어떤가 궁금했기 때문이지요 하하. 그리고 감히 5급 이상은 시작도 못하겠어서..ㅠㅠ

메인화면 > 외국어 > 중국어 > 자격대비
순으로 들어가시면,
HSK 3급~ 6급까지 총 16개의
무료 강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www.gseek.kr 경기도평생학습포털

이 중에서 제가 고른것은 바로 이것!!
김지현 강사님의
HSK 4급 족집게 특강입니다.

총 16차시이고, 매 회차 30분 미만의 강의시간.
강사님께서 직접 강의노트, 단어장 등의 파일을
올려주셔서 교재가 없더라도 학습이 가능했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강의와
첨삭으로 복습도 가능했고요~

www.gseek.kr 경기도평생학습포털 HSK 무료 인강

그래서 어땠냐고요?
결과로 보여 드릴게요~

www.gseek.kr 경기도평생학습포털 무료인강 후 수료증


상기 강좌를 성실히 수료하였기에
수료에 수반되는 자격과 명예를 부여하고..

이게 정말 별것 아닌데,
수료증이라는 걸 받으니까
성취감도 생기고, 지식도 쌓이고,
무엇보다 다음단계도 하고 싶고
그러던데요??
(그러라고 수료증 주는건가..?)

저는 개인적으로 ★★★★★ 대만족입니다.

경기도 GSEEK 정말 고마워요~
덕분에 무료로 공부도 하고
수료증도 받고
기분이 느무 좋으네요^^

무슨 협찬을 받은것도 아니고, 광고료를 받는것도 아니지만 이렇게라도 적극적으로(?) 홍보해서 이용자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후기를 남겨봅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하시고 싶은 공부가 있으시다면 바로 시작해보세요^^

그럼 저는 슬슬 인사하고 물러갈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