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코로나19 서킷브레이커 중 즐기는 도미노피자 1+1배달

2020. 5. 2. 19:25성실엄마 일상/싱가포르 속 음식

반응형

오늘로써 서킷브레이커 26일째..

원래대로 라면 학교도 5/5일 월요일부터 시작이고

자유의 삶을 좀 만끽했을 텐데요..

 

6/1일 학교 개학, 일상생활 모든 것의

정상 가동화 기대해봅니다.

 

며칠 전부터 시달리는 두통 때문에

밤에 잠도 잘 못 자고 ㅠㅠ

 

제 든든한 육아 동지가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난 아이 아침 차려주고

저 일어날 때까지 딸내미랑 열심히 놀아줬어요.

 

막 뒤척이는 제 어깨 다독이며

"여보 조금 더 자" 하는데

이럴 땐 세상 제일 스윗가이죠 ㅋㅋ

(눈치 없이 거의 11시까지 퍼 잔 건 안 비밀)

 

11시에 부스스 일어나서

옷 갈아입고 머리 빗고 제일 먼저 한 거는

망고 잘라먹기 ㅎㅎㅎㅎㅎㅎ

수저로 막 퍼먹기 ㅎㅎ

 

벌써 26일째잖아 ㅠㅠ

나도 힘들다.

오늘은 도저히 밥 못하겠어.

이거 봐, 전단지도 뭐 하나 날라왔네.

 

싱가포르 도미노피자 2판에 22불 할인행사

 

도미노?

2판에 22불??

이거 좋으네 이거 하자♡

내가 쏘겠어!!

해서 급 배달 시킨 도미노피자~~~!!!!

(싼거 사면서 오만 생색은 다 내고 ㅋㅋ)

 

띠로리..

배달 밀려서 4시에 가능하대요 ㅠㅠ

 

피자 고르는 중..

 

그래, 점심은 간단하게 먹고 4시에 거하게 먹으면 되지

(세상 긍정적, 적극적)

41불 착실하게 결제까지 완료하고

얌전히 기다리면 되죵^^

 

배달비가 4불이면 양반인 싱가포르

 

드디어 피자 배달!!

시간도 뙇!! 맞춰 왔어요.

옴뫄옴뫄, 이거 괜찮은뒈???

 

뒤집어지는 양 좀 보소

 

오랜만에 탄산도 먹어보고

가족과의 짠은 언제나 행복이죵!

 

순식간에 클리어!!

이 죽일놈의 식욕..이걸 다 먹었어 ㅠㅠ

 

도미노의 유명한 마케팅 전략이죠!

15분내로 못 만들어 드리면 공짜피자바우처 드려요~!

 

 

오늘은 왠지 계탄 기분이네요.

남편이 열과 성을 다해서

딸내미랑 지지고 볶고 있고

저는 매끼 밥 안 하고

.........

그래도 6/1이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