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연복 짜장라면과 만두로 점심~

2020. 5. 3. 17:26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서킷브레이커 27일째입니다.

5/2일 어제 기준으로 확진자 579명 누적 사망자 17명이네요.

5/2기준 싱가포르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집계 현황, 출처 MOH 

 

오늘도 여전히 집콕이고요.

냉장고 파먹기로

백종원님과 이연복님의 짜장라면

혼합 버전을 좀 도전해 봤어요.

두 분 레시피는 모두 양파를 볶는다에 공통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일단 양파를 정말 잘게 썰어서

달달 볶은 후 짜장 소스를 만들고

마지막에 이연복님의 레시피대로

고춧가루를 투하했네요.

 

집에 짜**티 혹은 짜**니 같은 짜장라면이 없어서

오뚜기 짜장 가루와 소고기 넣고 짜장 소스를 만들었어요.

 

라면은 싱가포르의 국민 라면 미고렝을 썼어요.

면이 스*면 같이 엄청 얇지만 식감은 꼬들꼬들해요.

싱가포르 국민 라면 격 미고렝

 

갓뚜기와 백종원님, 이연복님의 하모니 감상하시죠 ㅋㅋ

이럴 땐 전에 만든 김치도 아주 한몫을 단단히 해요.

백종원님 이연복님 중간값의 짜장라면

 

미친 식욕을 자랑하는 저는 젓가락을 놓자마자

타이완에서 넘어온 찹쌀떡도 쫩쫩..

 

오마이가뜨..

하나가 108 칼로리였어?

두 개만 먹었으니까.. 괜찮아 ㅠㅠ

타이완 찹쌀떡

 

오늘도 한 끼 이렇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종원님, 이연복님..

덕분에 저희 식구 또 연명합니다 ㅋㅋ

 

"이제 저녁 뭐 먹지..? ㅠㅠ"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