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대신 집콕에서 즐기는 압력솥 구운 계란과 두부참치 샌드

2020. 5. 5. 22:26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코로나19 서킷브레이커 발동 29일째,

6/1일까지 28일 남았어요~~

오예~!!!!!

Daum 디데이 계산기

 

이제 반 왔어요 ㅠ.ㅠ

 

오늘은 어린이날 이라죠..

어딜 데리고 나가기도 뭣하니까

오늘 같은 날은 애한테도 미안하고

왠지 더 우울하기도 하네요.

 

싱가포르의 어린이날은 10/2이에요.

그땐 오늘보다 더 많은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해서

딸내미 기분을 매우 째지게 해 줄 작정이에요 ㅎ

 

그건 그렇고,

오늘의 먹부림을 볼까요?

 

이웃님들은 찜질방 계란 좋아하시나요?

 

그리고 압력솥으로도 찜질방 계란을

만들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인내와 시간만 있다면

꿀맛 보장하는 구운계란 만드는 법 알려 드릴게요.

 

너무 쉬워서 설명이라기도 참 부끄럽네요.

 

1. 계란을 잘 씻는다

2. 압력솥에 물 한 사발과 삼발이를 넣는다.

3. 굵은소금을 뿌려준다.

4. 추가 미친 듯이 돌면, 약불로 맞추고 약 50분 놔눈다.

계란 준비~~~

 

계란이 맛있게 익고 있어요~

 

압력솥에 김이 다 빠지기가 무섭게

먹부림 하는 저예요..

손이 너무 뜨겁지만

먹겠다는 의지는 국가대표감 이네요 ㅋ

아 뜨뜻ㄸ...!

 

우와앙~~~~ 저 빛깔 보이시나요?

산 것이랑 똑같죠?

직접 만들어서 뜨끈할 때 먹으면

산 것보다 더 맛있는 건 안 비밀!

 

저는 총 20개 만들었는데

만들자마자 반이 사라졌네요 ㅎㅎ

 

간식도 먹었으니 저녁을 해먹어야죠..

오늘은 간단하니 샌드위치 했는데

두부참치전을 먼저 만들었어요.

두부참지전 준비 - 두부 한 모, 참치 한 캔, 계란 4개, 파, 당근, 양배추

 

싱가포르 두부는 꾀 단단해요.

그래도 면포에 넣어서 물기를 쫙~!! 짜줘야

단단하고 맛있는 두부참치전이 된답니다.

큰 사이즈 한 판, 작은 사이즈 한 판

 

귀찮기도 하고 시간도 별로 없고 해서

완전 널찍한 크레페 프라이팬을 썼더니

두 판 만에 요리 완성됐어요.

 

큰 사이즈는 요로코롬

치즈랑 토마토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고,

작은 사이즈는 사이드로 같이 먹었어요.

호밀빵에 참치두부 샌드위치.. 빵 한쪽 면이 탔네요 ㅠ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오늘은 계란만 거의 한 판을 썼네요 ㅎㅎ

단백질 보충 제대로 한 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다 갔어요.

이웃님들 좋은 밤 보내시고,

항상 건강 잘 지키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