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23. 01:03ㆍ집밥 아이디어/간식
안녕하세요~ 성실엄마 입니다. 크으~!! 여러분, 금요일이에요~!!!! 오늘은 지난번 성실아범이 야밤에 한국식품점 털어서 사온 불닭 떡볶이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성실아범 한국식품점 털어온 썰이 궁금하시다면, 이쪽으로 뫼실게요~ 극강의 매운맛, 삼발 피쉬를 먹어 보았습니다.
먼저 외관을 좀 살펴 볼게요~
포장 안 구성 품목은 딱 세 가지입니다. 떡볶이 떡, 불닭소스, 포크.
제 생각이 틀리지 않다면, 이 포크가 내수용과 수출용의 차이점인 것 같아요. 여기에서 파는 한국 컵라면에는 일회용 포크가 항상 들어있거든요.
조리법은 정말 간단해요~
1. 용기 안에 떡을 넣고, 소스를 뿌려 주세요.
2. 용기 안의 구분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3.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 돌려주세요.
뚜껑이 열리는 순간!!
지옥문이 열리는 것 같이 긴장되네요.
먹었으니 이제 리뷰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지요.
1. 한국 이름 / 영어 이름 : 불닭 떡볶이 / Samyang Hot Chicken Flavor Toppokki
2. 구입처 : 싱가포르 내 한국식품점
3. 가격 : SGD 6.30 (한화로 약 5,400원)
4. 열량 : 460 Kcal
5. 조리시간 : 3분 이내
6. 평가
▷▶▷ 긍정적 측면
① 언제든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② 컵라면의 조리 시간과 동일해요. 다만,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해야 한다는 점이 다르네요.
③ 떡이 정말 쫄깃해요. 저세상 수준의 쫄깃함이라 하고 싶어요.
▷▶▷ 아쉬운 측면
① 가격에 비해 양이 터무니없이 적어요. 셀 수 있을 것만 같은 적은 양의 떡이 아쉬워요.
② 양에 비해 열량이 겁나 높네요. 한 컵에 460Kcal이라니.. 컵라면은 먹으면 배부른데, 이건 그냥 간식 수준이에요 ㅠㅠ
③ 매운맛을 잔뜩 기대하고 긴장까지 했는데, 정말 별로 안 매워요. 초등학교 앞에 떡볶이집 수준 정도라고 해야 하나.. 수출용이라 그런가요? 일종의 매운 것 못 먹는 사람들에 대한 배려심 같은...??
제가 먹어서 별로 안 매운 거면 누구든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정말 너무 먹고 싶어서 안달 나지 않은 이상, 6.3불을 내고서는 사고 싶지 않은 심정이란... 하지만, 너무 고마운 우리 성실아범 덕에 제가 살면서 이런 것도 한번 먹어보네요.
그럼,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