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농부, 한태웅을 아시나요?

2021. 8. 18. 01:05이런 저런 정보묶음/인물 및 다큐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덕질을 대해 나눠보려고요~ 


여느 때와 같이 애 재우고 유튜브 보는데,

구글 알고리즘이 한태웅 님께로 안내하네요.

(인간극장을 즐겨보는 나란 여자..ㅋ)

 

한태웅? 중딩 농부??

이게 뭔 소리여?


 

 

한태웅 - 유튜브 캡처

미친 듯이 덕질해서 이러한 신상을 캐냈습니다 (오우, 나 조금 미저리 같....ㅜㅜ).

이름 : 한태웅

생년월일 : 2003년 04월 11일

거주지 : 대한민국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산리

종교 : 천주교

가족 : 조부모님, 부모님, 누나

학교 : 2021년 현재 경기 두원공고 3학년 재학 중

유튜브 운영 중 : 구독자를 "대농이"라고 부름 (2018년 04월에 유튜브  시작)

소속사도 있음 :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7년 09월 04일에 인간극장으로 얼굴을 비침 (당시 중2)

방송 : 안녕하세요, 풀 뜯어먹는 소리, 아침마당, 라디오스타, 내일은 미스터 트롯, 신박한 정리 등

 

비고 :

1. 2019. 02 안성 3.1운동 100주년 특별 홍보대사

2. 2019. 06 한국 농어촌공사 홍보대사

3. 2018. 12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농업인 초청 간담회에서 본인이 수확한 햅쌀 '태웅미'를 문재인 대통령께 선물함

 

한태웅 - 유튜브 캡처
한태웅 - 유튜브 캡처

엄청 구수한 경기, 충청 사투리 구사하는 자칭 이 고딩 농부님의 말투 때문에 저는 처음에 탈북민인가??라는 생각까지 한 거 있죠(처음 들어보는 말투라서요^^;;;;;). 19살이라 하기에는 말투가 너무 어르신스러워서 그런가 저도 모르게 공손해지는 현상이 발생하더이다 ㅋㅋ

 

현재 이 고딩 농부님은 현재 밭과 논 도합 1만 2천 평 정도 농사를 짓고 있고요, 소에 염소에 닭까지 키우고 있어요. 장래희망이 "대농(大農)"이 되는 것이고, 대농이 되기 전에 주위 사람들과 나누며 사는 삶은 사는 거래요.

 

이런 분이 계셔서

농업도 한국의 미래도 밝게만 느껴진다.

크아.. 선한 영향력이 마구 발산되는구나.

 

아니 솔직히 말해서 요즘 누가 자식 농사시키려고 하나요, 아니면 스스로 하겠다고 하나요. 누구나 쉽게 생각해도 농사일은 너무 힘들고 고되니까요~~ 19살이면 대학 걱정, 미래 걱정, 연애 걱정 등등이 더 어울리는 거 아닌가요? 이 고딩 농부님의 걱정은 멧돼지가 농산물을 파헤치면 어쩌나, 미성년자라 도지를 받아낼 수 없어서 어서 어른이 되고 싶다거나, 돈을 모아서 콤바인을 사고 싶다든지 트랙터를 바꾸고 싶다든지 하는 거래요. 대학은 농업대학을 가서 전문적인 농사지식을 배우고 싶다고 합니다. 

 

9살부터 시작한 11년 차 농사꾼 한태웅 님,

이 분의 미래가 정말 기대됩니다.

뭐가 되었든 원하는 꿈을 이루시길 바라요~

저는 열심히 유튭 덕질하면서 응원할게요~

저도 이제는 '대농이'입니다 ㅋㅋㅋ

 

여러분, 이 분 유튭 진짜 재미있어요. 고딩 농부의 구수한 사투리와 삶의 지혜가 담긴 영상 궁금하시다면 <<태웅이네>>를 검색해 보세요~ 저는 지금 3일째 완전 덕질 중입니다. 빠져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한태웅 님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