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이곳으로 (Singapore Mahota)

2021. 9. 21. 11:16성실엄마 일상/싱가포르 속 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도 가지고 온 외식 열전입니다. 

 

● 상호 : Mahota

● 주소 : 2 Tampines Central 5, #01-11 Century Square, Singapore 529509

●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9:00

● 메뉴 : 아래 붙임

2021_Mahota-Menu_.pdf
4.13MB

 

 

마호타 (Mahota)는 유치원 - 슈퍼마켓 - 식당 - 농장을 아우르는 하나의 큰 기업과도 같은 곳인데요,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농장을 제외한 모든 곳이 한 건물에 있어서 이용하기가 참 편리했어요. 특히나 모든 재료는 유기농이고, 계열 식당에서 유기농으로 만든 음식을 유치원에서 아이들에게 제공하기도 했고요. 메뉴 자체가 서양식이라 젊은 사람들과 서양인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 또한 코로나가

다 헤집어 놓았죠

 

유치원, 슈퍼마켓, 식당이 더 싼 월세를 찾아 뿔뿔이 흩어졌고요, 유기농 재료를 앞세워 음식을 제공하던 식당조차 중식으로 메뉴 변경을 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생선을 키워내는

농장만큼은 자체 관리하며 조달합니다.

 

메뉴가 바뀐지도 모르고

멀어도 찾아갔던 마호타는

이렇게 변해 있었어요.

▲ 자체 양식장에서 생산한 생선찜에 향신료와 버섯, 고추를 곁들인 음식

 

▲ 신기하게 생긴 파스타 면 위에 돈까스 비슷 한 돼지고기 튀김

▲  새우와 채소를 다진 뒤 튀겨낸 새우튀김

▲  목이버섯, 계란, 양배추 볶음

 

▲  통마늘과 곁들여 먹는 치킨

 

우리 항상 이렇게

건강하고 행복하게 삽시다.

사랑하는 내 가족~~~♥

솔직히 말해서 예전의 메뉴가 그리워요, 저는 케일이랑 각종 야채를 갈아서 만든 야채주스를 참 좋아라 했거든요. 거기에 모든 재료가 유기농이라 특히나 아이가 어렸을 때 외식 가면 이곳을 자주 이용하기도 했어요.

 

나쁘지는 않지만, 예전 메뉴가 그리운 곳

그래도 여전히 재료는 참 건강한 곳

 

그런곳이네요, 여기가 ㅋㅋㅋ

 

다른 먹방 사진이 가득하긴 하지만 내일부터는 본연의 자세로다가 레시피로 돌아오려고 해요. 제가 감히 좋네 마네 평가질 할 입장도 아니고, 제 입에 맛있다고 다른 분들 입에도 맛있으라는 보장도 없기에 ^^;;;;;;;; 그래도 간간히 이런 싱가포르 음식점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