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맛있는 짜장면집 내돈내산

2021. 10. 14. 13:29성실엄마 일상/싱가포르 속 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한국인이라면 남녀노소 좋아하는 짜장면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내 싱가포르에 산지도 어언 5년 차...

역병 때문에 한국에 못 간지도 2년이 넘었구려

오늘은 유난히도 중국음식이 먹고프니

어서 준비하고 나가 보세나.

지하철에서부터 신이 난다 신이 나~~!!!

 

짜장면 먹으로 가는 가벼운 발걸음~~♥

 

 

업소명 : 이태원 (Itaewon Jjajang)

주소 : 64 Peck Seah St, Singapore 079325

전화번호 : 6223-1600

영업시간 : 화~ 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5:00~10:00 / 월요일 휴무

 

Tanjong Pagar역 (초록색 라인)에서

B번 출구로 나가시면 멀지 않아요~

 

이제 먹방 감상을 하셔야지요~~

탄종파가 이태원 중화요리  메뉴판
탄종파가 이태원 중화요리  메뉴판

 

저희는 Set A 에다가

짜장면 곱빼기에 탄산을 추가했어요~

짜장면 두그릇, 짬뽕, 탕수육
짜장면 보통 사이즈
세트 메뉴라 그런가 양이 확실히 좀 적네요 ㅠㅠ

 

참고로 저는 찍먹파 입니당 ㅋㅋㅋㅋ

얼큰한 짬뽕도 먹어야지용~~~

 

탕수육 찍먹
짬뽕을 야무지게 들어올리기

넌, 짜장 먹을 때 제일 예뻐

이 앞치마 너무 센스 터지는 거 아닙니꽈 ㅋㅋㅋ

 

세 식구 배 터지게 먹고 $74.15 내고 왔네요.

싱가포르에서 이 정도면 정말 양반입니다.

 

오랜만에 고향의 맛도 느끼고, 남이 해준 밥은 정말 언제나 맛있다는 말을 새삼 깨닫는 소중한 짜장 먹방 시간이었네요 하하.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요 ㅠㅠ 비나 좀 왔으면....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내돈내산 후기 사진은 2021년 09월 24일에 찍은 것으로 싱가포르 락다운 발동 전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