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간식] 사과 망고 오트 스무디

2021. 11. 15. 09:48집밥 아이디어/다이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 엄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도 좋고 간식으로도 그만인 오트 스무디를 가지고 왔어요.

 

이게 요물입니다.

포만감이 장난 아니에요~

다이어트에는 그만 아니겠어요?

 

[사과 망고 오트 스무디 - 800ml (약 3인분) 만들기]

우유 250ml, 플레인 요거트 150g, 오트밀 100g, 사과, 망고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넣고

사정없이 갈아주세요~

 

달콤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꿀 / 설탕 넣으시면 되고요,

 

너무 뻑뻑하다 싶으신 분들은

우유 / 요거트 넣으시면 되고요,

 

바나나, 키위, 딸기, 블루베리 등등

원하시는 과일 넣고 만드시면 돼요.

 

보시는 움짤과 같이 점도가 엄청 높아요. 거의 죽 수준이죠?? 오트밀이 뱃속에서 무한 팽창(?) 해서 그런가 포만감도 정말 오래가거든요~~ 제가 뭐만 먹었다 하면 어떻게 해서라도 똑같은걸 먹어야 하는 저희 집 딸내미도 저랑 같은 양의 오트밀 스무디를 먹었습니다.

 

간단하지만 영양 넘치는 오트밀 스무디!!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지난주부터 사진 수정을 할 때마다 "업로드를 실패했습니다. 네트워크를 확인해주세요" 뭐 이런 오류 메세지가 나오더라고요. 크롬이나 구글을 쓰면 그렇지 않다고 하는 말을 들었는데, 저는 크롬을 써도 문제 해결이 안되는걸 보면 티스토리 측에서 뭔가 조치를 하셔야 할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왜 이렇게 제약사항이 많은걸까요 ㅠㅠ)  수정이 필요없는 사진만을 올리다보니 포스팅이 참 부실해보이네요.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