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내셔널 갤러리와 Children's Festival

2021. 12. 15. 01:17성실엄마 일상/싱가포르 이것저것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 엄마입니다. 오늘은 딸내미와 내셔널 갤러리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싱가포르 내셔널 갤러리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위치 - 1 St Andrew's Rd, Singapore 178957 (시티홀 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
● 관람시간 - 토~목요일은 오전 10시~ 오후 7시. 금요일만 오전 10시~ 오후 9시
● 티켓 가격 - 대부분의 싱가포르 입장료가 그러하듯 자국민과 외국인은 차이가 있습니다.

(2020년 11월 현재기준) 1회권 연회원권
자국민, 영주권자 무료 30불
자국민, 영주권자 우대
(7-12세 혹은 60세 이상)
무료 25불
외국인 (13-59세) 20불 60불
외국인 우대
(7-12세 혹은 60세 이상)
15불 50불

여기서 퀴즈 한 가지~~

시민권자와 영주권자는 1회권이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왜 연회원권을 파는걸까요?

(답) 연회원권이 있으면 갤러리 내 레스토랑이나 기념품 샵, 그리고 갤러리 밖에 제휴되어 있는 레스토랑에서 10%~20%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것이 가장 큰 장점)

 

저는 싱가포르 처음 이주해 왔을 때 부터 딸내미 데리고 갤러리를 자주 다녔는데요, 아이들이 놀만한 재미있는 것들이 참 많았고, 집에서도 너무 가까웠기 때문이지요~ 어차피 연회원권이 있으니 더 자주 다니게 되더라고요.

 

이 곳이 참 좋은 또 다른 이유는요~ 

매년 Children's Festival이라 불리는

특별 전시회 혹은 체험 놀이가 있기 때문이지요~

▲ 창의력 십분 발휘할 수 있는 동물 뼈 맞추기 놀이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되는 순간 ㅋㅋㅋ)

▲ 공주님스러운 방 안에서 종이접기

▲ 서예붓도 한번 잡아보고

▲ 박스 잘라 만든 모양에 물감 칠해서 찍기 놀이

▲ 골판지 상자로 만든 신기한 조형물들


크으~ 나도 참 재미있었다.
나는 오늘도 찍사 인생이로구나 ㅋㅋ


아이가 이것저것 체험도 해보고 재미있게 놀고 난 후에 엄마랑 갤러리에서 먹는 점심까지 너무너무 신나는 데이트였다고 하네요. 그래그래, 아가 엄마도 그대와 함께한 데이트여서 참 즐거웠다오 ♥♥♥♥♥

이제 슬슬 마무리 인사 하고 물러갈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