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샐러드 대왕 사이즈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2022. 11. 10. 01:04집밥 아이디어/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고도 맛있음 대폭발 하는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를 가지고 왔어요~ 먹부림을 제대로 하고 싶어서 사이즈도 킹왕짱으로 준비했지요.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부모님들 출출하실 때도, 소풍 도시락으로도 잘 어울리는 것!! 다들 아시죠?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계란 3개

크림 치즈 2개

양파 반 개

당근 1/3개

오이 반 개

 

소금, 후추 톡톡

코울슬로 소스 (혹은 마요네즈와 설탕)

 

모닝빵 / 식빵 / 디너 롤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기]

1. 먼저 계란은 완숙으로 잘 삶아주세요. 계란 삶는 동안 양파, 당근, 오이는 잘게 다집니다. 오이는 물기가 많으니까 면포를 이용해서 한 번 꽉~!! 짜야합니다. 아니면 물기 제대로인 완전 흐물흐물 눅눅한 샌드위치를 드시게 되거든요.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 채소 손질하기

 

2. 양푼에 모든 재료를 넣고 감자 으깨는 도구를 이용해서 계란 으깨고 골고루 섞습니다. 감자 으깨는 도구가 없으시다면,  삶은 계란의 흰자는 잘게 다지고, 노른자는 포크로 으깨시면 됩니다. 저는 코울슬로 소스를 썼는데, 이게 먹어보니 마요네즈에 설탕 탄 맛이네요. 마요네즈에 비해서 조금 더 묽기도 하고요. 혹시 코울슬로 소스가 없으시다면, 마요네즈랑 설탕 섞어서 쓰시면 됩니다.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기 - 삶은계란, 크림치즈, 다진 채소, 코울슬로 소스, 소금, 후추 넣고 섞기

 

3. 저는 햄버거 빵 만큼 큼직한 디너 롤(Dinner roll)을 준비했어요. 빵을 가르고, 만든 계란 샐러드를 욕심껏 잔뜩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어찌나 대왕 사이즈 인지

제 주먹보다고 크고,

얼마나 속을 욕심껏 넣었는지

옆으로 줄줄 새고 난리가..

 

하지만 맛있음은

사이즈만큼이나

대폭발 한다는 점!! 

 

계란 샐러드 대왕 사이즈 샌드위치 
계란 샐러드 대왕 사이즈 샌드위치 

 

크으~ 오늘도 찰진 먹방이었구려

 

그럼 저는 더 맛있는 요리 가지고 찾아뵐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