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즐기는 풀무원 우동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2021. 8. 25. 01:05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랜만에 레토르트 음식을 가지고 왔어요~~ 싱가포르에는 대형마트가 크게 4가지가 있는데, 콜드 스토리지,  NTUC, 생숑, 자이언트입니다. 그중에 콜드 스토리지라고 불리는 대형마트에는 한국 식품 회사가 마케팅을 어찌나 잘해놨는지, 아주 한편에 Korean이라는 매대가 있을 정도입니다. 

 

어?? 풀무원이다!!

우동이네? 세일도 하고 있어~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우리 집에 가자,

내가 맛있게 먹어주겠어 ㅋㅋ

 

수출용 풀무원 튀김우동 포장과 내용물

 

이게 참 어쩔 수 없는 게.. 

저같이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꽝꽝 얼려진 냉동상태예요 ㅠㅠ

 

뭐든 조리법대로 하는게 제일 맛있죠~! 

조리법을 보도록 할게요.

해외에서 맛보는 풀무원 튀김우동

 

참 마음에 드는 칼로리 이구려~

물 660ml 정확히 계량하고,

가쓰오 소스 넣고 끓인 다음,

면과 가락국수 토핑 넣고 2분 더 끓인 뒤,

 튀김을 얹어야 한다!!

 

물 660ml에 가쓰오 소스 넣고 끓인 뒤
우동면 투하
건더기 스프 투하
보글보글보글~~~ 우동 끓는 소리~~

 

오오~~~ 냄새 합격, 색깔도 합격,

비주얼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고 ♥

 

해외에서 맛보는 풀무원 튀김우동
해외에서 맛보는 풀무원 튀김우동

좀 솔직하게 말해도 될까요? 저는 10점 만점에 9점 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2인분 되는 가격이 10불도 안 했었고요, 조리가 참 간편했고, 맛있었어요. 일식 레스토랑에 가서, 저거보다 비싸지만 맛은 훨씬 더 떨어지는 우동도 먹어 봤기에 진짜 가성이 갑!!이었습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 한다면, 이미 꽝꽝 얼려놓은 식품이기에 저 토핑으로 얹은 튀김이 푸석하기 짝이 없었네요 ㅠㅠ 

 

풀무원님 참 감사해요. 

덕분에 고향 음식도 손쉽게 사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제 슬슬 마무리할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