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밥과 뜨끈한 우동 한그릇 입니다.

2021. 9. 2. 01:22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 입니다. 오늘은 냉파 음식으로 제격인 볶음밥을 주먹밥으로 만들고, 요즘 훅 꽂혀서 산다는 풀*원 우동으로 한 끼 해결한 먹방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볶음밥 만들기]

집에있는 각종 채소, 계란, 햄, 찬밥, 깨소금, 참기름

 


볶음밥은 국민음식이니까

제가 굳이 설명 안해도 다 아시죠?

그래도 살짝 설명을 좀 해보도록 할게요. 

 

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다진 채소와 햄, 계란 넣고 볶다가

밥이랑 굴소스 한수저 넣으시고

깨소금이랑 참기름으로 마무리요~~

 


무쇠팬 위에 볶음밥 만들기 재료 세팅

 

무쇠팬이라 스테인레스 뒤집개로

벅벅 긁어도 두렵지 않네요 ㅋㅋ

볶음밥 만들기. 뒤적 뒤적..


주먹밥 만들기 기술 들어갑니다!!

제 애정템인 아이스크림 스쿠퍼요~~

스쿠퍼에 밥을 양껏 담아서 수저로 꾹꾹 누르고.

샤라라~~ 예쁘게 담으면 끝이지요^^


아이스크림 스쿠퍼의 만가지 용도
아이스크림 스쿠퍼의 만가지 용도

 

다 만들었으니 이제 먹어야지요~~

요즘 진짜 편하게 먹고사네요. 

정말 감사해요 풀*원님~~~

 

볶음밥으로 만든 주먹밥
주먹밥과 가쓰오 우동으로 편한 먹방

이번에 산것은 가쓰오 우동이예요. 지난번에 먹었던 튀김 우동이랑 가격은 똑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뭔가 덜 들어있는 것만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이란 ㅋㅋ (어차피 튀김 별로였다고 퉤퉤 했으면서 미련이 남았냐 성실댁아)

 

간단히 먹은 거라 포스팅도 간단하기 짝이 없네요 ㅋㅋ 이만 저는 여기서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