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나는 돈가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2021. 9. 23. 11:25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온 국민이 사랑하는 돈가스를 가지고 왔어요. 채소랑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돈가스, 바로 만들어 볼게요~~

 

[돈가스 만들기]

돼지고기 안심 300g, 계란 한 개, 식빵 2장, 전분, 맛소금, 후추, 식용유

 


** 먼저, 식빵 두장을 토스트 해주시고 블랜더에 갈아주세요 (빵가루입니다.)

 

1. 돼지고기를 약 1cm 간격으로 자르고, 일회용 봉지에 넣어 돈가스용 망치로 두드려서 펴줍니다.

2. 1의 돼지고기를 맛소금과 후추 살살 뿌려주세요.

3. 1에서 사용했던 일회용 봉지 안에 전분과 돼지고기 넣고 흔들어 주세요.

4. 전분 옷 입은 돼지고기에 계란물 입히시고, 미리 만들었던 빵가루 듬뿍 묻혀서 기름에 튀깁니다.

5. 좋아하시는 채소와 함께 드시면 좋아요~~


돈까스 만들기 - 1. 돼지고기 안심 1cm 간격으로 자르기
돈까스 만들기 - 2. 고기 펴서 맛소금이랑 후추로 밑간하기
돈까스 만들기 - 3. 전분 - 계란 - 빵가루 뭍히고 튀기기
돈까스 완성
접시에 좋아하는 채소 놓기 (저는 양배추, 토마토, 오이, 로메인 깔았어요)

 

언제나 꿀맛인 대한민국 국민 음식 돈까스!!
채소위에 기름 쫙 뺀 돈가스 살포시 얹기

채칼로 예쁘게 오이를 썰어놓고 싶었으나

뭉개져 버린 불쌍한 오이 ㅠㅠ

하지만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다며 ㅋㅋ

 

오늘도 찰진 먹방을

실천하는 성실댁이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