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레시피입니다.

2022. 2. 28. 01:15집밥 아이디어/다이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지난주에 이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아직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했기에...ㅠㅠ)

 

조리를 위한 불도

전혀 필요 없어요.

 

샌드위치는 뚱뚱하지만

몸은 가볍게 만들어줄 

성실엄마표 다이어트 샌드위치를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호밀식빵 2장

슬라이스 치즈 1장

토마토 1개

삶은 계란 1개

맛살 1개

양상추 욕심껏

 

1. 식빵을 살짝 토스트 해주세요.

 

2. 식빵 치즈 - 삶은 계란 - 토마토 -

맛살 - 양상추 - 식빵 순으로

차곡차곡 쌓아주세요.

 

3. 랩으로 꽁꽁 싸주세요.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 1. 식빵위에 치즈 얹기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 2. 삶은계란 얹기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 3. 토마토 얹기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 4. 맛살 찢어서 올리기

양상추로 산을 쌓아놔서 

랩으로 싸는게 참 고단했지만

이렇게 놓고보니

참 야무지게도 쌌네요.

 

저는 그저 제 식탐에 또 한 번 놀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떼기면 어떠하리

접시에 이리도 꽉 찬 것을 ㅋㅋㅋ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큼지막한 샌드위치 하나

바나나 하나

생강 우려낸 물 800cc를

앉은자리에서 다 비워냈지요.

 

크으~ 매우 성실한 먹방이었어!!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 바나나랑 생강 우린물이랑 함께 섭취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바나나, 생강 우린 물 800cc
초간단 다이어트 샌드위치, 바나나, 생강 우린 물 800cc

여기에 화룡점정으로다 

우유 한잔 쫙~ 마셔주면

포만감 진짜 오래 가요~

 

온 힘을 다해 살을 빼 보것습니돳!!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