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알못도 쌉가능한 핵꿀맛 잔치국수 만들기

2022. 4. 29. 01:14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잔치국수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요알못도 쌉가능!

멸치 육수 따위 필요없음

최소한의 재료로 최대한의 맛 보장!!

바로 시작 할게요~~

 

[초간단 잔치국수 만들기]

물 500ml

간장 2밥수저

액젓 1 밥수저

후추 톡톡

 

소면 기호대로

고추 1개

당근 손가락 마디 만큼

양파 1/4개


1. 고추 쫑쫑 당근과 양파는 채썰어 주세요.

 

2. 1과 물, 간장, 액젓, 후추 넣고 끓여주세요.

(이때 맛소금, 미원, 다시다 등으로 간 하세요.)

 

3. 국수 삶아서 찬물에 헹구세요.


 

초간단 잔치국수 만들기 - 초간단 재료. 당근, 고추, 양파
초간단 잔치국수 만들기 - 국물 끓는동안 국수삶기 기술

 

미쳤구먼...

국물이 넘치게 저런식으로 넣으면

어쩌자는 말이냐..

식탐이 넘쳐도 유분수지 ㅠㅠ

 

초간단 잔치국수

 

심기일전해서 국물 조금 버리고

조심 조심 쟁반위에 옮겨 담았어요.

 

전날 먹었던 소불고기랑 

얼마전 담근 양배추 김치까지 더하면

무슨 반찬이 더 필요한가요 ㅋㅋ

 

초간단 잔치국수 - 소불고기와 양배추김치로 핵꿀맛 보장
초간단 잔치국수, 양배추 김치와 함께

 

저는 개인적으로 국수를 정말 좋아해요. 그 중에서는 국물있는 잔치국수요. 이건 참 안비밀이지만, 이틀 연속으로 저렇게 먹었다는 점 ㅋㅋㅋ 멸치 육수 만들고 하면 참 좋긴 하지만, 라면 끓이기는 싫은데 깔끔한 국수 먹고 싶다 하면 저는 무조건 이 방법으로 먹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그 고깃집 후식 소면 맛이랑 같을겝니다. 이것이 바로 다시다의 힘 아니것습니꽈 ㅋㅋㅋ

 

이제 슬슬 인사하고 물러갈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