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 전병으로 참치 아보카도 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2022. 5. 5. 01:38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요즘 아보카도 제철인가요? 가격이 예전보다 참 아름다워졌어요, 저희 딸의 아보카도 사랑은 대단하다지요. 그래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저희 딸 상전이 애정 한다는 참치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만들려다 이번엔 밀전병을 만들어서 롤 버전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밀전병 만들기]

밀가루 50g

전분 20g

설탕 1 티스푼

베이킹파우더 3g

물 120ml

 

다 섞어주면 아래의 매우 묽은 반죽이 됩니다. 프라이팬에 기름 정말 조금만 두르고 아래와 같이 밀전병을 만들어줍니다.

 

밀전병 만들기

 

[참치 아보카도 롤 만들기]

 

밀전병

아보카도 슬라이스

기름뺀 참치

상추

좋아하시는 소스

(저는 바비큐 소스요)

 

재료를 밀전병 위에 깔고

월남쌈 싸듯  말아주면 됩니다.

 

참치 아보카도롤 만들기
참치 아보카도롤 만들기
참치 아보카도롤 만들기
참치 아보카도롤 

 

전날 먹고 남은 토마토 파스타랑 같이 먹었습지요. 아보카도가 엄청 부드럽지 않아서 그런가 딸 상전이 별로라고 했지만, (딸아이는 부드러운 아보카도를 좋아해요) 에미의 가자미 눈을 보고 군소리 없이 먹더만요 ㅋㅋㅋㅋ 

참치 아보카도롤, 전날 먹고 남은 파스타

이렇게 또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나름 건강식이라 자부심 넘쳐가며 ㅋㅋㅋㅋ 

 

이제 슬슬 인사하고 물러갈게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