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를 만난 고급진 계란말이 입니다.

2021. 7. 15. 01:03집밥 아이디어/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랑한다는 국민반찬 계란말이를 가지고 왔습니다. 계란말이 is 뭔들, 국룰과도 같지요. 하지만, 성실댁은 오늘 약간 특별한 계란말이를 가지고 왔어요. 이름하야 소고기를 만난 고급진 계란말이!!입니다.이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잠시 잠깐 예전 포스팅을 가주셔야 하는데.. 바로 간 소고기를 이용한 불고기 맛 소고기 조림입니다. 예전엔 이것으로 대왕 햄버거를 만들었더랬죠~~

 

간 소고기 1kg으로 네가지 음식 만들었어요. (소고기 뭇국, 불고기 맛 소고기 조림, 볼로네즈 소스, 미니 소고기 패티)

 

간 소고기 1kg으로 네가지 음식을 만들었어요. (feat. 소고기 뭇국, 불고기 맛 소고기 조림, 볼로네

안녕하세요 성실엄마 입니다. 오늘은 간 소고기 1kg으로 네 가지 음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은 만드는 과정만 보여드리고, 어떻게 먹었는지는 이어지는 시리즈로 보여드릴게요. 오늘은 네

molylana2204.tistory.com

불고기맛 소고기조림으로 만든 대왕 햄버거 (feat. 프라이팬으로 만든 빵도 소개합니다.)

 

불고기맛 소고기조림으로 만든 대왕 햄버거 (feat. 프라이팬으로 만든 빵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성실엄마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소고기 1kg으로 만든 네 가지 음식 중 하나였던 불고기 맛 소고기 조림으로 만든 대왕 햄버거를 소개해 드릴 거예요. ☞ 아래 링크는 불고기맛 소고

molylana2204.tistory.com

 

계란말이는 절대 어려운 음식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정말 초스피드로 끝날 것 같아요. 일단 위의 첫 번째 링크를 가서 보시면 간 소고기로 불고기 맛나는 소고기 조림 레시피를 보실 수 있어요.

 

[소고기를 만난 고급진 계란말이]

계란 4개, 불고기맛 소고기 조림 


1. 계란은 충분히 풀어주세요

2. 기름 살짝 두른 사각 팬을 약불로 달궈줍니다. 불은 시종일관 약불이어야 하옵니다~~!!!

3. 2에 1의 계란 넣고 그 위에 소고기 얹은 뒤 살살 말아가며 계란말이 만들어주세요.


죄송해요..계란 마는 것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한 손으로 카메라들고 한 손으로 계란 말기는 제 능력 밖이었습니다... (시도도 했으나 바로 폭망의 기운을 느끼고는 포기했지요.. ㅠㅠ)

 

어찌 됐든.. 완성입니다~~~

 

남편이 이 맛에 대한 평가를 하는데 너무 찰떡같아서 그대로 옮겨 적을게요. (저희 남편은 한국어 찰떡같이 하는 대한 외국인 같아요 ㅎㅎㅎ)

 

여보, 대에~~ 박!!! 

입 안에 푹신한 베개가 있는 거 같아 ♡

(대충 부드럽고 맛있다는 소리임 ㅋㅋ)

 

성실아빠, 표현이 참으로 장원 감이오. 그대의 이러한 방청객 불꽃 싸다구 날릴만한 리액션 덕에 오늘도 내가 부엌에 들어가는구랴 ㅋㅋㅋㅋ 여러분도 퐁신퐁신한 소고기 계란말이 어떠세요?? 

 

벌써 작별을 고할 시간이네요. 오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봬요~~ 제발요~~

 

300x250
반응형